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진혁, '구가의 서' OST 직접 부른다…오늘(18일) 정오 음원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최진혁, '구가의 서' OST 직접 부른다…오늘(18일) 정오 음원 공개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최진혁이 '구가의 서' OST에 참여했다.

최진혁이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에서 천년악귀가 된 '구월령' 역할을 맡아 '구월령 앓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OST 스페셜 싱글로 직접 참여해 화제다. 최진혁이 직접 부른 OST는 지난 17일 방송분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구가의 서'에 삽입돼 큰 인기를 모은 더원이 부른 OST '잘 있나요'는 최진혁의 목소리로 다시 만들어 졌으며, 다크 월령으로 부활해서도 가슴 속 어딘가에 윤서화(이연희, 윤세아)를 사랑했던 구월령의 마음을 표현하듯 가수에 버금가는 몰입도를 보이며 완성됐다.

최진혁의 '잘 있나요' Acoustic Ver.은 프로듀서로 변신한 원투 출신의 오창훈과 구피 출신의 박성호가 공동 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최진혁 버전은 더원 '잘 있나요'의 어쿠스틱버전이다. 서정적인 기타선율과 애절한 목소리의 도입부와 후렴구로 갈수록 터져나오는 최진혁만의 파워풀한 애절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한 사람을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 냈다.


최진혁은 "어린 시절부터 가수가 소망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신우철 감독님과 박세준 음악감독 그리고 OST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이 부른 러브 테마곡 '잘 있나요' Acoustic Ver.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18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