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 홍보관에 'G마크 농산물 전용관' 개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평택=이영규 기자]경기도 평택항 홍보관에 경기도지사 인증 농특산물 브랜드인 'G마크 농특산물 전용 판매관'이 문을 열었다.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경기농림진흥재단은 14일 평택항 홍보관에서 'G마크 우수 농특산물 전용 판매관' 개관식을 가졌다.

평택항 홍보관 내 G마크 전용관에는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과 친환경농산물, 품질인증농산물 등 도내에서 생산되는 40여 개 품목이 전시ㆍ판매된다.


최홍철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은 "매년 평택항 홍보관을 찾는 6만명 이상의 내외국인에게 경기도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매출 신장을 이뤄 농촌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항 홍보관은 지난 2004년 2270㎡의 면적에 지상 3층으로 건립돼 ▲항만 체험존 ▲멀티미디어실 ▲크로마키존 ▲게임존 ▲전망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홍보관은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무료영화 상영, 체험학습 프로그램, 평택항 부두시설 전반을 항만안내선에 승선해 둘러볼 수 있는 투어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지역협력팀(031~686~0632), 평택항 홍보관(031~682~56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