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시혁사단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 베일 벗고 데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 13일, 멜론과 로엔뮤직 유투브 채널에서 독점 영상 무료로 공개

“방시혁사단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 베일 벗고 데뷔”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13일 국내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과 로엔뮤직 유투브 채널에서 방탄소년단의 데뷔 쇼케이스 현장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3년간 야심차게 기획한 7인조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은 데뷔 전부터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한 음악을 블로그를 통해 선보여 실력을 인정받고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6월12일 데뷔 싱글 ‘투 쿨 포 스쿨(2 COOL 4 SKOOL)’을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멜론 이벤트 및 팬카페를 통해 특별히 초대된 팬 약400여명 앞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갱스터랩을 2013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타이틀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과 앨범 수록곡 '위 아 블릿프루프(We are bulletproof)’, ‘좋아요’ 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강한 비트의 힙합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현장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멤버들이 특별히 준비한 프리스타일 랩, 댄스 무대는 관객들의 열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쇼케이스를 찾은 팬들의 커다란 함성과 환호에 7명의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세련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화답해 쇼케이스 내내 뜨거운 분위기는 계속됐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뉴미디어 마케팅팀 김미연 팀장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쇼케이스 독점 영상에서는 이들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부터 새롭게 등장한 힙합 아이돌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와 열정까지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멜론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인터뷰, 쇼케이스 무대, 현장의 열기 등을 담은 단독 영상을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하고, 13일 멜론 웹 뮤직스토리 코너, 멜론 모바일 앱, 멜론TV, 유튜브 로엔뮤직 채널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