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이 해외주식 모든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9월9일까지 3개월간 동안 진행되는 '해외주식 이벤트'는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이벤트’의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후 상품권 신청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다.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는 타사에서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당사 계좌로 대체 입고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대체 입고 고객 전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다. 입고가능 국가는 미국, 홍콩, 일본, 캐나다, 독일, 영국, 싱가폴에 한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이벤트’는 해외주식 이벤트 기간 중 1회 이상 매매한 후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올해 12월31일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주식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사의 영업점 및 연계은행 지점을 방문하여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에서 씽큐(HTS)를 다운로드 받아 거래한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해외주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가능하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