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더보이즈, 김창렬-이해리 함께한 '스페셜 메이킹'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원더보이즈, 김창렬-이해리 함께한 '스페셜 메이킹'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원더보이즈가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원더보이즈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지난 해 10월 '문을 여시오'로 가요계 포문을 열었던 때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타잔' 활동까지의 데뷔 활동을 돌아보는 약 5분 분량의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이번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서는 원더보이즈의 연습 장면부터 리허설 모습, 대기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생생한 백스테이지가 녹아 있다.

특히 이번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은 원더보이즈가 직접 편집에 나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의 활동을 돌아보며 멤버들이 직접 엄선한 장면들을 담아냈다.


아울러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는 원더보이즈의 제작자인 김창렬이 깜짝 등장하는 것은 물론 '비애 Part 2'의 피처링 주자로 나섰던 다비치 이해리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녹음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한편, 원더보이즈의 '비애 Part 2'는 DJ DOC의 히트곡 '비애'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이 끝난 뒤 집착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불쌍히 여기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원더보이즈는 이와 함께 신곡 '타잔'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