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쿠, 5가지 모양 얼음 나오는 정수기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입체제빙방식으로 5가지 다른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내추럴워터 하프형 얼음정수기 '아이스(ICE) NO.5(CP-H501HW)'를 30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쿠쿠만의 독특한 입체제빙방식을 적용,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서로 다른 5가지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분사식 제빙방식을 채택,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생성한다.

지금까지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인 가로 26㎝, 세로 50.6㎝, 높이 49.8㎝의 초소형 크기로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둘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과 터치 조작 방식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더했다.


한편 지난 29일 플라자호텔 오팔룸에서 열린 신제품 공개행사에는 쿠쿠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