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신證 ‘여름 휴가비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대신證 ‘여름 휴가비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우리다시채권 가입하고 여름철 휴가비 받아가세요’

대신증권은 29일,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여름 휴가비를 잡아라'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비와 주유비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비 찬스’와 ‘주유비 더블찬스’ 이벤트로 진행된다.

여름 휴가비 찬스 이벤트는 해외채권과 원금비보장형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명을 추첨해 300만원(1명), 100만원(2명), 50만원(5명)의 여름 휴가비를 각각 증정한다.


주유비 더블찬스 이벤트는 해외채권과 원금비보장형 ELS·DLS에 모두 가입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30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이나 사이보스, 홈페이지(www.daishin.co.kr)에서 해외채권이나 원금비보장형 ELS·DLS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7월 12일 대신증권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된다.


한자익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서비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투자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우리다시채권, 브라질 국채 등 해외채권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