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모처럼 보인 '행복 미소'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모처럼 보인 '행복 미소'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신세경이 모처럼 '미소천사'로 돌아왔다. '남사' 신세대 네트워킹 임재범, 박민지, 박진영까지 합류한 즐거운 생일 파티에서 신세경의 행복한 미소가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가 서미도(신세경)의 생일 파티 현장 비하인드 컷을 대량 방출했다. 밝은 미소가 빛나는 미도. 지난주 16회분에서 한태상(송승헌)과의 인연을 눈물의 파국으로 끝맺음한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되는 모습이다.


미도의 동생 미준(JB, 임재범)과 절친 은애(박민지), 그리고 막내 똘이(Jr, 박진영)까지 '남사'의 젊은 피를 담당하고 있는 배우들이 모두 모여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자기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일에 즐겁게 도전하며 꿈을 향해가는 유쾌한 에피소드와 소소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미도의 생일파티 촬영은 지난 24일 서울의 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이들은 이제 만나기만 하면 반가운 미소로 안부를 물을 정도로 훈훈하고 돈독한 사이로 발전했다. 특히 이날은 정답게 음료잔을 기울이며 시청률 1위로 상승세 무드를 이어가고 있는 '남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신세대답게 최신가요, 패션뿐만 아니라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나누기도 했다는 후문.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또래들이라서 그런지 진짜 생일파티를 하는 것처럼 이야기꽃을 피웠다. 특히 드라마, 그리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연기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더라. 흐뭇한 광경이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남자가 사랑할 때' 17회분에서는 미도의 생일 축하를 위한 미준, 은애, 똘이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또한 펼칠 예정이라고. 얼굴에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즐거운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미도의 비하인드 컷. 하지만 한태상과 파국을 맞이한 미도의 웃음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