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최효종과 함께하는 공감소통 소셜캠페인"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플래닛, "최효종과 함께하는 공감소통 소셜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플래닛이 개발자와 디자이너, 그리고 취업준비생들과의 공감소통을 위한 소셜 캠페인 ‘유캔척(You can 척)!’을 다음달 9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소셜 캠페인은 공감소통 동영상 공개와 인기개그맨 최효종의 오프라인 강연으로 구성되며, 강연 초대를 위한 소셜 이벤트로 진행된다.

공감소통 동영상은 지난 22일에 공개된 1차 ‘개발자편’에 이어 29일 2차 ‘취업준비생편’이 공개되며, 다음달 5일에 마지막 3차 ‘디자이너편’을 통해 개발자들과 디자이너, 그리고 취업준비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용어와 공감소통 팁을 제시할 예정이다.


인기개그맨 최효종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강연은 다음달 14일에 SK T타워 4층 수펙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상에서 공감소통을 할 수 있는 노하우 및 아이디어 발상법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다. 신청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동반자 포함하여 2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소셜 캠페인 동영상은 SK플래닛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최효종의 공감소통 강연 참가는 동영상을 보고난 후 ‘클래스 참가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캐논 DSLR카메라, SK상품권 10만원권 등의 깜짝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8월 오픈한 SK플래닛 페이스북 페이지는 T스토어·T맵·호핀·바스켓 패밀리 페이지들과 함께 약 20만명의 팬들을 확보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다.


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개발자·취업준비생·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모바일 서비스 만드는 사람들과 공감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