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연어로 만든 수퍼푸드 쿠킹클래스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연어로 만든 수퍼푸드 쿠킹클래스 진행 ▲지난 16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CJ알래스카 연어로 만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수퍼푸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은 지난 16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CJ알래스카 연어로 만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수퍼푸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부한 영양소는 물론 아이들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수퍼푸드 메뉴를 CJ알래스카 연어 제품을 사용해 직접 만들어보고,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올바른 재료 활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마련됐다.


이 날 소개된 수퍼푸드 메뉴로는 CJ알래스카 연어와 푸실리 면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흑임자 크림소스로 맛을 낸 '연어 흑임자 크림 파스타'와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인 브로콜리와 담백한 감자를 CJ알래스카 연어와 함께 으깨 만든 '수퍼푸드 연어볼 고로케'가 있다.

신효은 CJ제일제당 신효은 브랜드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그 동안 손질과 보관이 어려워 자주 먹기 힘들었던 연어를 간편한 캔 제품으로 선보인 CJ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이번 쿠킹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100% 자연산 연어로 만든 CJ알래스카 연어는 쿠킹클래스에서 선보인 퓨전 요리뿐 아니라 한국식 메뉴와도 잘 어울려 ‘건강’과 ‘맛’ 모두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