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같은 그룹 계열사 케이블 채널 ‘트렌드이(Trend e)’에서 방영중인 ‘김준희의 랭퀸쇼’와 관련된 특집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채널 ‘Trend E’에서 새롭게 신설된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는 매주 금요일 밤마다 여자들이 원하는 뷰티&패션 소재를 랭킹으로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주제를 선정하고 순위를 정해 관련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H몰에서는 ‘랭퀸쇼’ 첫 방송과 함께 관련 기획전을 함께 오픈했으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뷰티&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H몰에서만 단독으로 기획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라이트 크림 대용량 기획세트’(3만 7800원)을 판매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닥터자르트 핸드크림 3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닥터자르트 BB크림’을,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닥터자르트 스킨 미스트 150ml’를 받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MD가 추천하는 닥터자르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남성용 제품도 1+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채널 ‘Trend E’는 현대백화점그룹의 자회사인 현대HCN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성 및 오락 전문 케이블 채널로 현대H몰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홈쇼핑과 같은 그룹 계열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