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제주, 내달 1일 풀빌라스위트 리뉴얼 개장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롯데호텔제주, 내달 1일 풀빌라스위트 리뉴얼 개장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사계절 야외 스파&가든 해온을 개장해 제주여행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롯데호텔제주가 이번에는 동남아 고급 휴양지에 있을 법한 럭셔리 풀빌라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다음달 1일, 독채로 있던 빌라스위트 4채를 전면 리노베이션해 개인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스위트(Pool Villa Suite)’로 재개관한다고 16일 밝혔다.

3개월에 걸쳐 한 채당 약 6억원이 소요된 ‘풀빌라스위트’는 제주 전통 가옥을 재현한 기존의 방갈로형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내부는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첨단시설로 완벽히 탈바꿈했다.


억새를 이어 얹힌 지붕과 현무암 외벽이 운치를 더하고, 널찍한 스위트 침실과 홈시어터 설비 및 벽난로가 있는 거실, 자쿠지를 구비한 욕실까지 구비돼있다. 개인수영장은 28~30도로 맞춘 온수풀로 길이 6m, 폭 2.4m에 절벽을 따라 흐르는 듯한 인피니티풀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수중조명과 최신 전동 캐노피, 선베드 등도 갖춰있는 것이 특징. 총 4채의 ‘풀빌라스위트’는 각 2채씩 내추럴타입과 시크타입으로 나뉘어 기호에 맞게 가족과 연인을 위한 차별화된 휴양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제주는 ‘풀빌라스위트’ 리뉴얼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Pool Villa Suite Package)’를 출시했다.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는 허니문이나 리마인드 허니문, 또는 가족여행과 같은 특별한 순간을 위한 최적의 고급 패키지로 제주공항에 도착하면서부터 국빈영접을 방불케 하는 VIP 의전서비스가 제공된다. 호텔 지배인이 공항에 나와 영접하고 의전차량을 타고 호텔에 도착하면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통해 곧장 ‘풀빌라스위트’로 이동하게 된다. 여정을 마치고 체크아웃하면 다시 의전차량이 준비돼 공항까지 배웅해준다.


뿐만 아니라 마음껏 미니바를 즐길 수 있는 ‘미니바를 털어라’ 특전을 포함한다. 화이트와인, 세계 프리미엄 맥주, 음료, 스낵 등 원한다면 냉장고를 깨끗이 비울 수 있다.


또한 야외 스파&가든 ‘해온’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해온 베리’ 2잔과 올레 와이너리 투어 이용권 2매도 포함한다. 객실에는 들어서면 로맨틱한 웰컴 플라워와 케이크가 준비돼있다.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면 보너스 특전이 더 주어진다. 원하는 일자에 한식당 무궁화와 일식당 모모야마, 또는 룸서비스 중 선택해 디너만찬을 즐길 수 있고 24시간 렌터카(제네시스, K7, 그랜저HG, 뉴카니발 중 택1)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며 요금은 10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문의 1577-0360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