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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전지현·송중기 필두로 TV 광고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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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전지현·송중기 필두로 TV 광고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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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쿠팡(대표 김범석)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전지현, 송중기를 모델 발탁 지난 11일부터 약 2달간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반값 공동구매로 대변되는 소셜커머스의 초기 모델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급의 다채로운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며 빠르게 진화 중인 쿠팡 서비스를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쿠팡은 ‘새롭고 재미있는 상품, 양질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쇼핑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11일 첫 전파를 탄 '내가 잘 사는 이유_쿠팡' 편은 ‘잘 사고(buy) 보다 잘 산다(well-being)’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 쿠팡을 통해서 틀에 박힌 생활에서 벗어나 더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쿠팡, 전지현·송중기 필두로 TV 광고 론칭

특히 결혼 후 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로 떠오른 전지현의 자연스럽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여심을 자극하는 송중기의 부드러운 매력이 쿠팡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잘 맞아 광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측은 TV광고 집행 기간 동안 진행하는 무료배송 이벤트는 물론 식품전담콜센터, 쉬운 반품을 위한 서비스 등 탄탄한 CS 지원을 통해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 경험을 극대화하고 고객 행복을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김범석 쿠팡 대표는 "앞으로도 쿠팡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화하며, 고객 행복을 실현하는 서비스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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