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IA타이거즈, 가정의 달 5월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KIA타이거즈 패밀리 페스티벌…가수 송대관 초청 공연 등 팬 감사 이벤트 진행"


KIA타이거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홈경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5월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KIA타이거즈 패밀리 페스티벌’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야구장을 축제 및 감사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먼저 팬 감사 이벤트로 7일 광주 롯데전에 앞서 가수 송대관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송대관씨는 공연과 더불어 승리기원 시구 및 응원 단상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8일에는 가족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어버이에게 장미꽃을 선물한다.


1루와 3루, 중앙지정석에서 선착순 1,500명에게 광주화훼원예농협 협찬을 받아 장미꽃을 나눠줄 계획이다.


다음은 축제 이벤트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첫번째 축제 이벤트로 ‘가족 애국가 제창 이벤트’가 개최된다.


가족단위로 사연을 보내주면 홈경기 때 애국가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연은 kiatigers13@naver.com 으로 보내주면 되고 애국가 제창시 구단 유니폼을 착용해야 된다.


두번째 축제 이벤트는 구단 마스코트인 호돌이의 단독 공연이다. 단독 스테이지를 마련해 화려한 공연을 펼쳐 팬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K레이스’와 ‘호돌이 익스프레스’ 이벤트 등 팬 참여 및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K레이스는 타이거즈 이벤트 중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벤트로 우승자를 맞추는 이벤트와 차량과 함께 직접 운동장을 질주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사람들에게는 K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돌이 익스프레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사연을 접수해 채택되면 호돌이가 직접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IA타이거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시즌에도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