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현대홈쇼핑서 10% 추가할인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포낙보청기(대표 신동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 밤 11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오데오 에스 스마트 원’ 보청기를 10% 특별 추가 할인 방송으로 판매한다.
사측은 이 보청기를 동일 사양의 보청기보다 저렴한 기존의 판매가에서 10%를 추가로 할인해 판매한다. 또 한 벌로 구입 시 기존 19만원의 할인 혜택에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 구성품인 C&C 보청기 관리 키트, 3만원 상당의 배터리(1년치 1박스) 등 기존 사은품 혜택 또한 동일하게 제공한다.
포낙보청기 측은 ‘오데오 에스 스마트 원’ 보청기는 동급 사양의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기능인 주파수 압축 기능이 탑재돼 있어 노인성 난청 해소에 적합해 가정의 달 효도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파수 압축 기능은 노인성 난청인들이 잘 듣지 못하는 고주파 대역의 소리를 압축시켜 청력이 더 좋은 저주파 대역으로 이동시켜주는 기능을 말한다.
신동일 포낙보청기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난청과 보청기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청기 보급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