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변덕스런 봄날씨 덕에 윈드브레이커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변덕스런 봄날씨 덕에 윈드브레이커 인기 타이틀리스트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아웃도어 및 골프, 스포츠 브랜드들이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변덕스런 날씨에도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신제품들을 내놓아 바람과의 싸움에 지친 트렌드 세터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어패럴을 론칭 하면서 최적화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 바람막이 아이템이 인기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3가지 라인 중 플레이 라인으로 선보이는 여성용 윈드브레이커는, 초 경량 트렌드에 맞춰 경량소재를 사용했고 파카링 기법의 봉제법을 써 밑단부분의 2단처리로 FAKE LAYER스타일의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입체공학적인 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 빈폴아웃도어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구성이 뛰어나 강도 높은 야외활동에 특화된 아디다스, 탈 부착이 쉬운 후드 재킷스타일이 돋보이는 케이스위스 윈드브레이커 또한 예측불허한 환절기 날씨에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윈드브레이커는 뛰어난 원색의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기능성으로 무장한 바람막이 아이템으로 중 장년층을 넘어서 10대에서 20대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우천 시에 비로부터 신체를 보호함은 물론, 바람이 심할 경우엔 겉면의 특수 코팅으로 한번에 먼지 및 오염물을 털어버릴 수 있으며, 세찬 바람이 부는 황사에는 보온성까지 갖추고 있어 간절기 가장 스마트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