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50대를 위한 쉽고 편한 인터넷 쇼핑몰 '오아후'(http://oahu.gsshop.com)가 어버이날 선물 고민해결사로 나섰다.
오아후는 GS샵이 최근 선보인 업계 최초의 50대 액티브 시니어 대상 인터넷 쇼핑몰이다.
오아후는 부모님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건강한 삶, 즐거운 삶, 아름다운 삶, 편안한 삶 등 4개 특화 매장에서 부모님 눈높이에 맞는 선물을 엄선해 추천한다. 1만원 대 숙면베개부터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건강한 삶’ 매장에는 갱년기 숙면의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님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숙면 베개’와 함께 편안한 음향으로 긴장을 풀어주는 ‘오씸 숙면 도우미 유모먼츠’를 1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즐거운 삶’ 매장에서는 효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부모님을 위한 편안한 신발과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했다. 클락스, 바이오소프 등 금강제화 브랜드는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오페 선파우더, 랑콤 UV엑스퍼트,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세트, 크리스찬 디올 스노우 UV 베이스 세트는 5~15% 할인된다.
‘아름다운 삶’에서는 부모님의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지켜줄 ‘스팽스 보정속옷’과 일본 넘버원 보정속옷 브랜드 ‘세실엔느’를 추천하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부모님을 위해 평소에도 인기가 높은 ‘메디칼드림 안마의자’를 마련했다.
취미 활동에 적극 참여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할 클래식 기타와 색스폰 및 플롯을 포함해 최근 ‘가왕(歌王) 조용필’ 음반도 판매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5일까지 ‘어버이날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 맞힌 정답자 중 30명을 추첨해 ‘마사지 베개’를 부모님께 보내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