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2, 플라이워크 론칭 2주만에 2만족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K2, 플라이워크 론칭 2주만에 2만족 판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브랜드 K2는 지난 11일 '플라이워크' 출시 이후 2주 만에 2만족을 판매, 출시 전 2주 동안의 신발 부분 매출 대비 340% 성장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와 대비해서는 신발 부분 15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플라이워크' 시리즈 중 '레이서(RACER)'는 K2 모델인 현빈의 이름을 따 ‘현빈 워킹화’라 불리며 출시 1주일 만에 1만족 판매를 기록했다. 레이서는 단기산행이 가능한 경량 제품으로 옐로우 색상이 완판됐다. K2는 레이서의 1만족 추가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K2는 2015년까지 스포츠 워킹화 부분 탑 3 브랜드로 안착, 등산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아웃도어 신발 부문의 확고한 1위가 되겠다는 포부다.


K2 정영훈 대표는 "'플라이워크'는 부동의 등산화 매출 1위 브랜드 K2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개념 워킹화 라인"이라며 "소비자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등산화 부분 1위뿐만 아니라 스포츠 워킹화 분야에서도 기반을 더욱 탄탄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