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포미닛이 신곡 '이름이 뭐예요?' 단체 티저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포미닛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더욱 도발적이고 솔직 당당한 포미닛의 매력을 드러내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름이 뭐예요?'의 단체 티저 영상으로 선보인 '완전체 포미닛'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렬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힙합댄스와 물 오른 비주얼로 색다른 변신을 선사했다.
또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름이 뭐예요?'와 '전화번호 뭐예요?'를 당당하게 묻는 포미닛의 섹시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이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 지 역시 관심이 모아진다.
포미닛은 제대로 노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재기발랄한 에너지의 힙합 사운드와 파워풀하지만 선이 살아있는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26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음반 '네임 이즈 포미닛(NAME IS 4MINUTE)'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