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위버 힐링 S 패키지’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8일, 13일~15일(투숙일 기준)에 위버힐링 S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캠핑 바비큐 런치 2인 또는 디너 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빠, 캠핑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비 정원에 위치한 제주신라의 캠핑 빌리지는 자연 속에서 직접 셀프 바비큐를 만들어 먹으며 캠핑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잠은 편안하게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콘셉트. 물론 캠핑 & 바비큐 존의 텐트 안에서 놀고 쉴 수 있지만 잠은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것이 차이다. 텐트 안은 전기 장판과 침낭이 마련된 아늑한 공간이다.
아빠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다. 텐트를 잘 못 쳐서 쩔쩔 매거나 바비큐를 태워 맛없는 저녁을 제공할 걱정이 없다. 이미 세팅된 캠핑 도구(텐트, 그릴 등)와 호텔 스텝이 미리 숯에 불을 붙여 놓고 기다리고 있기 때문. 바비큐를 굽는 것이 서툴다면 호텔 조리장이 직접 굽는 방법을 알려주고 도와준다.
엄마들은 캠핑 후 눈앞에 가득 쌓인 그릇들을 설거지 할 걱정에 막막해 하지 않아도 된다. 귀찮은 설거지는 호텔 직원에게 맡기고 홀가분하게 일어나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캠핑 빌리지 한가운데 어린이 놀이 시설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다양한 LED 조명의 바닥 분수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런치 세트 메뉴는 흑 오겹살, 한치, 전복, 수제 소시지, 그릴 야채, 가래떡,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컵라면, 군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너 세트 메뉴는 와규 꽃등심, 흑 오겹살, 한치, 전복, 수제소시지, 그릴 야채, 가래떡,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컵라면, 군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운영 시간은 점심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이고, 저녁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1박에 37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기간은 5월 8일, 5월 13일~15일 한정.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