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미국 화장품 브랜드 키엘이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트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함께할 열정이 있는 한국의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는다.
아트 프로젝트를 함께할 젊은 아티스트는 아트에 열정이 있으며, 창의적인 생각과 재미난 아트 작업들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디자인, 일러스트, 회화, 퍼포먼스 아트 등 모집 영역에는 제한이 없다. 선발 된 아티스트들은 키엘의 울트라 크리에이티브 멤버의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뉴욕 감성의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 및 디자인 전시회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키엘은 이 멤버들이 활동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울트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함께 개점한다. 키엘 울트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ULTRA Creative Studio)는 삼청동 키엘 부티크 2층에 위치하며 울트라 크리에이티브 멤버들과 함께 작업한 다양한 아트 작품들과 프로젝트를 전시, 소개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울트라 크리에이티브 멤버가 되기를 원하는 아티스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키엘 블로그(blog.naver.com/kiehls_korea)에서 지원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