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헐리우드 셀럽의 잇 아이템 '슈대즐백'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헐리우드 셀럽의 잇 아이템 '슈대즐백'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은 트렌디한 미국 잡화브랜드인 ‘슈대즐’의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트백(Kate Bag)’을 아시아 최초로 오는 13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론칭한다.

슈대즐은 모델 겸 영화배우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이 창업한 미국의 잡화 브랜드로, 유럽과 아시아에 헐리우드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고 간편하게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선 지난 2011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CJ오쇼핑을 통해 슈즈 제품으로 선보인 이후, 일명 ‘서인영 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슈대즐 케이트백 역시 가수 서인영씨를 모델로 트렌디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트백은 최고급 사양의 가공 처리로 가죽의 질감이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강도가 강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사피아노 엠보 처리를 해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유지되고 스크레치에도 강하다. 마름모 형태에 금속 프레임으로 마무리하고,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 가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캐쥬얼이나 드레스에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백이다.


아시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케이스백과 함께 미니 크로스백과 펜던트도 추가 구성됐다. 미니 크로스백은 본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미니 사이즈로, 야외 활동이나 여행시 활용도 높은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양가죽 펜던트는 가방 장식이나 키홀더로 사용할 수 있다. 케이트백은 블랙, 블루, 오렌지, 밀크베이지의 네 가지 색상 준비 됐으며, 미니 크로스백은 라임컬러 한 가지다.


케이트백에 미니 크로스백, 펜던트가 추가 구성 된 가격은 19만9000원. 방송 중 자동 주문 및 일시불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 전 미리 주문 시 구두를 넣을 수 있는 여행용 다용도백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