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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 부서별 1명씩 CS리더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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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위한 직원 역량강화에 나서

은평구, 부서별 1명씩 CS리더 선정 CS역량 강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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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구ㆍ동 민원접점부서 직원과 보건복지 분야 직원 등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역량강화 직원교육을 진행했다.

총 2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고객응대서비스 분야의 전문강사를 초빙, 공무원의 민원응대 태도에 따른 민원인의 반응을 사례별로 알아보고 실제 민원현장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실습하는 등 민원인의 입장에서 스스로의 민원응대태도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는 고객만족 민원응대서비스 강화를 위해 각 부서별 1명씩을 CS리더로 선정, 친절운동을 하고 불친절 직원에 대한 자체교육을 실시해 고객 불만족에 사전대비 하고 있다.


또 민원접점부서의 전화ㆍ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월 미스터리샤퍼 형식의 평가를 하고 있다.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 동기부여를 위해 평가결과에 따라 우수 부서와 직원에 대해서는 연말 표창을 통해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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