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리틀레전드’ 카톡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컴투스(대표 박지영)의 신작 모바일 게임 ‘리틀레전드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2일 출시됐다.


리틀레전드는 MORPG에 SNG적 요소가 접목된 실시간 소셜 RPG로, 사냥과 던전을 통해 캐릭터 레벨을 높이고 유저 본인만의 마을을 가꾸며 확장시켜나가는 재미를 담았다. 지스타 2012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2013년 상반기 출시까지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아왔다.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입점돼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인들과는 사냥터, 던전 입장에 필요한 ‘에너지’를 선물로 주고받을 뿐 아니라 ‘던전’ 플레이 시 게임에 접속한 친구를 호출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궁수’, ‘도적’, ‘기사’ 등 다양한 직업군 캐릭터를 가진 친구 최대 5명과 함께 실시간으로 ‘던전’을 즐기고 쉽게 미션을 달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컴투스는 리틀레전드 오픈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 5단계로 구성된 친구 초대 퀘스트를 단계 별로 달성할 때 마다 1000골드 아이템부터 레어아이템, 캐시아이템까지 차례로 즉시 지급한다. 친구 초대 퀘스트 5단계를 모두 달성 하거나 게임을 플레이 하며 영웅 캐릭터 레벨 10을 달성하는 유저는 자동으로 ‘울트라북’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고, 추첨 결과는 25일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리틀레전드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영웅들이 화려한 날개를 장착하고 뛰어난 능력치를 발휘하는 ‘날개의 영웅’ 캐릭터를 반값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