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년만의 컴백' 라디, 오늘(25일)부터 신곡 '미리 듣기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4년만의 컴백' 라디, 오늘(25일)부터 신곡 '미리 듣기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4년만의 신보 발표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라디가 신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라디는 25일 정오부터 앨범 발매 전인 28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인 멜론을 통해 앨범 수록곡인 신곡 4곡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이번 앨범에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성과 스타일을 마음껏 담아낸 라디는 신곡을 먼저 공개하며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는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 또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오늘 첫 공개되는 신곡 '아이 크라이 웬 유 크라이(I cry when You cry)'는 업템포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비트와 피아노 사이를 넘나드는 라디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또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의 모습을 빠르게 편집한 영상은 음악과 함께 시선을 집중시킨다.


라디의 이번 앨범을 공동 기획, 제작한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개되는 신곡은 라디가 왜 국내 최고의 R&B Soul 보컬리스트인지 확실히 느껴볼 수 있는 트랙"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신곡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의 새 앨범 신곡 미리 듣기 영상은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