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어촌公 곡성지사,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전화응대는 항상 친절하게 해야"

농어촌公 곡성지사,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실시
AD

한국농어촌공사 곡성지사(지사장 이상천)는 최근 지사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협약기관인 교보생명 다윈( Da-Win) 서비스센터 김유순 컨설턴트에 의해 실시됐다.

이날 교육에서 김유순 컨설턴트는 “전화응대는 목소리가 82%를 차지하므로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특성 때문에 항상 친절한 목소리로 응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상천 지사장은 “고객감동 경영을 위해서는 친절한 전화응대가 항상 생활화 되어야 한다”며 “ 고객만족 일등지사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