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 "스타 화보도 받고 기부도 하고"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갤러리아명품관에서 코 마케팅(Co-Marketing)의 일환으로 11일부터14일까지 4일 동안 ’10 스타 X 10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코 마케팅(Co-Marketing)은 인스타일 매거진이 창간 10주년을 기념으로 10명의 스타들(김희선, 김윤진, 한효주, 한지혜, 이요원, 한채영, 이연희, 김효진, 다니엘헤니, 김효진, 강인)과 함께 화보집 촬영과 더불어 진행하는 자선 프로젝트이다.

이에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점 내에서 기념 화보에 참여한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10 스타 X 10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의류 매장에서는 ’10 스타 X 10 러브 브랜드 데이’라는 주제로 스티븐알란걸, 마크제이콥스 등 10개 브랜드가 각 일정에 맞춰 10% 브랜드 데이가 이뤄지고, 참여브랜드 매장 내 설치된 기부함에 1000원을 기부하면 해당 고객에게 10명의 스타들이 진행한 화보집을 증정한다.


기부함에 증정된 수익금은 화보집에 참여했던 스타 10인의 이름으로 각 스타가 후원 중인 자선 단체에 기부되며, 해당 매장에서는 화보집에서 스타들이 착장한 상품으로 디스플레이가 이루어져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안겨준다.

그리고 코스메틱 매장에서는 동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10 스타 베스트 셀링 제품 추천 및 화이트 데이 특별 행사가 진행되며, 노에사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수제 초콜릿 증정, 식품관인 고메이 494에서 특가전이 진행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