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광주요(대표 조태권)는 캐주얼라인 출시를 기념, 고객감사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을 4일 선보였다.
지난 1월 출시한 광주요 캐주얼라인은 실용성에 젊은 감각을 적용한 제품으로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젊은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다.
캐주얼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직사각접시는 손 물레 느낌을 살린 자연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비정형 접시로 음식과 테이블 세팅을 다양하게 믹스 엔 매치할 수 있다. 300개 한정 제작됐으며 가격은 4만8천원.
머그세트 4종은 캐주얼라인의 솔빛·눈빛·솜빛·밤빛 등 4가지 천연색상을 머그컵에 담았으며 3월 한 달간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4만원. 제품은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과 주요 백화점, 광주요 직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광주요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부터 활동하는 캐주얼라인 2차 온라인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