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파나소닉 코리아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공모전인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4일부터 22일까지 참가팀을 모집한다. 지원 방법은 PR 실행 기획안을 작성해 pr_contest@kr.panasonic.com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을 통과한 40팀에 한해 30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 결선 프레젠테이션(PT)와 시상식은 6월 28일에 열린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미션을 모두 수행한 팀 전원에게 수료증을 증정하며 입상한 팀은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파나소닉 제품을 활용한 클래스 수강, 파나소닉 인턴쉽 기회, 파나소닉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1팀) 장학금 1000만원 ▲최우수상(1팀) 500만원 ▲우수상(3팀) 팀 당 300만원 ▲장려상(5팀) 200만원 ▲감투상(2팀) 100만원 등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대학생 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어느덧 5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에서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참가자 여러분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http://panason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TFT(070-7843-9869)로 하면 된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