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멀티비타민웰플러스’ 로 봄건강 챙기세요!

시계아이콘00분 5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26일 현대홈쇼핑 반값할인전, 2회(1부 9시 20분, 2부 19시 35분) 방송"
"250만병 판매된 비타민하우스 국민비타민 ‘웰플러스’를 85% 저렴하게"

 ‘멀티비타민웰플러스’ 로 봄건강 챙기세요! 웰플러스
AD

대한민국 홈쇼핑 역사상 비타민부문에서 유래 없는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비타민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26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반값 할인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과 함께하는 이번 반값할인전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250만병이 넘게 판매되며 국민 비타민으로 자리 잡은 ‘멀티비타민웰플러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2012년 히트상품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시중 소비자가보다 8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멀티비타민웰플러스’ 24개월분(12병)을 기존 할인이 적용된 홈 쇼핑가에서 통 크게 반값할인을 다시 적용하여 부담 없는 금액인 5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012년 아시아투데이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로,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 자일리톨, 유산균,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씹어 먹는 츄어블 제품인 만큼 혼합 베리 맛으로 어린이나 노약자가 섭취하기에도 무리가 없도록 제조되었다.


더불어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총 62종의 모든 원료는 중국산을 배제하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썼다.


비타민하우스 홈쇼핑사업부는 “지난해 한시적으로 진행되었던 반값 할인전에서만 95만병이 판매되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방송이후에도 아쉽게 방송을 놓치신 분들께서 방송문의를 많이 주셔서 죄송했는데 다시한번 찾아 뵙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늘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상품과 만족할만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반값할인전’은 현대홈쇼핑 새봄맞이 특집으로 26일 단 하루 2회(1부 9시 20분, 2부 19시 35분) 방송된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