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샴페인 브랜드 멈(G.H.MUMM)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멈 로제(G.H.MUMM ROSE)' 구매 고객 대상 '화이트데이 마카롱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멈과 프랑스 정통 디저트 가게 오뗄두스(hotel Douce) 정홍연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화이트데이 마카롱 세트는 멈 로제(G.H.MUMM Rose) 특유의 섬세한 맛과 향, 바틀의 핑크 컬러 등이 반영된 6가지의 마카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입 안에 머금었을 때 다채로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샴페인의 특성을 반영, 일반적인 마카롱과는 달리 카시스, 라즈베리 등의 신선한 과일과 바닐라, 초콜릿 크림 등을 조합하여 하나의 마카롱 안에서 다양한 맛의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멈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입은 핸드백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연인을 위한 화이트 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14일까지 갤러리아 압구정점(3월 2일부터 3월 14일까지) 및 서울 강남권의 주요 주류 판매점에서 멈 로제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멈 로제 구입시 받은 교환권을 서울 시내 오뗄두스 매장에 가져가면 화이트데이 마카롱 세트를 교환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샴페인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