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소라-이제훈 다정한 셀카,'연인느낌 물씬'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강소라-이제훈 다정한 셀카,'연인느낌 물씬' 강소라 이제훈/출처:강소라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 배우 강소라와 이제훈의 다정한 셀카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강소라는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작보고회에 장호가 빠졌다. 밥은 잘 묵고 있나?"라는 글과 함께 이제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미 영화'파파로티'에서 호흡을 맞춰 친분을 과시하며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퍼머 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 이제훈과 강소라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뽀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강소라는 "얼마 전에 보니까 영화에서 선보인 웨이브 헤어가 엄청 짧게 바껴 있더라. 당연한 거겠지만 군 생활 잘하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다"며 "조만간 면회 한 번 가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3월 개봉 예정인 영화 '파파로티'는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건달 장호(이제훈 분)가 큰 형님보다 무섭고 까칠한 음악 선생 상진(한석규 분)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