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톡톡 튀는 ‘철도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코레일, 고객 눈높이 맞춘 감성서비스 개발…2월1~11일 접수, 25명에게 KTX 3개월 무료이용 등 혜택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코레일이 공급자중심의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눈높이에 맞춘 감성서비스개발을 위해 톡톡 튀는 ‘서비스개선 아이디어 공모’를 한다.


31일 코레일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인적서비스, 편의시설 개선 등 직접적인 고객서비스분야 외에도 철도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제도개선, 요구사항까지 모든 서비스분야를 대상으로 삼는다.

접수기간은 2월1일~11일이며 응모자격엔 제한이 없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내·외부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1명) KTX 3개월 무료이용권 등 수상자 25명에게 열차이용혜택을 준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공모로 뽑힌 아이디어는 담당부서 검토를 거쳐 경영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고객눈높이와 관점에서 제도와 시스템을 손질, 국민이 공감하고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문화를 창조하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응모양식 내려 받기는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에 들어가 보면 된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