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브랜드숍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 회원가입 고객 총 3만명에게 30㎖ 대용량의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샘플을 증정하는 대규모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프리미엄 기획세트(2만2000원)는 넘버원 에센스(150㎖)와 대용량 샘플 5종이 함께 내장돼 있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87%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원액 에센스로 자연 발효를 통해 얻어진 유효 성분이 수분 보유력, 탄력 등 피부의 10가지 기본기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세안 직후 스킨케어 첫 단계시 화장솜에 충분이 적셔 바르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인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오는 8일까지 ‘발효의 기적’ 오행시 짓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발효의 기적’으로 오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더퍼스트 넘버원 프리미엄 기획세트’ 정품(200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