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롬, 베이비페어서 주스 시음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휴롬은 다음달 4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베이비페어)에서 주스 시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음 행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휴롬 전시관에서 오후 12시와 4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휴롬 주스와 일반 주스를 마신 후 어떤 것이 휴롬 주스인지 맞추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휴롬 로고가 들어간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휴롬 주스 속에 들어있는 효소가 체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육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과일, 채소 섭취의 필요성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제작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선보인다.


휴롬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는 휴롬 주스 한 잔이 현대인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과학적 근거를 토대로 설명하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과일·채소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