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명카피로 유명한 애경의 클렌징 전문 화장품브랜드 ‘포인트’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포인트 론칭 20주년 기념 한정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과 ‘딥 클린 클렌징 폼’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1만개 한정 판매된다.
‘포인트 20주년 기념 한정 기획세트’는 색조침착 방지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이 피부로부터 완벽하게 분리되고, 비누풀잎 추출물, 무환자 추출물, 주엽나무열매 추출물, 유카 추출물, 시호 추출물 등 ‘내추럴 클린 콤플렉스’가 피부에 순하고 자극 없이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이번 한정기획세트는 20살의 귀여운 소녀 캐릭터 ‘트웬티(TWENTY)’를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해 20살의 여성스러운 느낌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트웬티’는 인기 블로거인 일러스트레이터 ‘뚱땡이냐옹이’와 함께 만든 케릭터로 포인트의 풋풋하고 세련된 20살 소녀 느낌을 살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포인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