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공식 2차 티저 영상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월 25일 오전 '아이리스2' 제작사 측은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이 임팩트 넘치게 그려지고 있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비장함마저 느껴지는 분위기는 더욱 거세지는 음모와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거친 대결을 예고했다.
특히 첩보 요원 커플로 등장하는 장혁과 이다해의 행복한 한 때와 대조되는 절체절명의 순간들의 연속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아이리스2'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섬세하고 다양해진 액션과 치밀한 대결 구도, 절절한 멜로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한 만큼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김영철(백산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을 구축하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첩보액션멜로드라마로 오는 2월 13일 오후 첫 방송된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