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객들에게 차량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세일즈 툴(Digital Sales Tool)을 23일 선보였다.
디지털 세일즈 툴(DST)은 아이패드를 사용해 전시장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장치, 제원, 옵션 사양, 가격 등의 상세 정보를 살필 수 있다.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인 iPad POS(벤츠파이낸셜)가 더해져 차량 구매에 필요한 견적 산출도 가능하다.
새롭게 디지털 세일즈 툴(DST)에 추가된 iPad POS(벤츠파이낸셜)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할부, 리스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 상품 안내와 견적을 산출할 수 있는 기능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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