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자열 회장 "지식 경험에 커뮤니케이션 역량 갖춘 인재가 되어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구 회장 LS 신입사원 입사식서 환영사

구자열 회장 "지식 경험에 커뮤니케이션 역량 갖춘 인재가 되어달라" 구자열 LS그룹 회장.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지식과 경험에 커뮤니케이션 역량까지 갖춘 인재가 되어달라"


구자열 LS그룹 회장은 18일 경기도 안성 LS미래원에서 열린 신입사원 입사식에서 이같이 말하며 "함께 LS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나가자"고 했다.

구자열 회장은 환영사에서 "신입사원 여러분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마음이 든든하고, 막중한 책임감으로 무겁던 어깨가 한결 가벼워진 기분"이라며 "감성과 문화적 소양이 바탕이 된 커뮤니케이션 능력까지 갖춘 글로벌 인재가 될 것"을 주문했다.


파트너십과 주인정신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구 회장은 "개인의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일에 대한 열정, 조직에 대한 애정이 없다면 허사"라며 "교육과정 중 있었던 연탄배달 봉사와 같이 파트너십과 주인정신을 발휘한다면 회사 발전은 물론 개인의 가치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구 회장은 LS가 재계 13위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데에는 지난 10년 동안 선배들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했다. 그는 "LS가 앞으로도 더욱 내실 있는 성장을 해 나갈 것"이라며 "LS 입사가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기회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테니 꿈꿔온 이상을 마음껏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LS미래원에서 이달 2일부터 18일까지 16박 17일 일정으로 LS입문과정을 수료했으며 계열사별 입문과정 등을 받은 후 현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