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대항해시대 온라인' 세컨드에이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해양모험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세컨드 에이지 업데이트를 오는 22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컨드 에이지의 핵심이 되는 월드클락, 트래져헌트, 가나돌, 황제선거, 새로운 변화 등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세컨드 에이지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다섯 번째 확장팩으로 이용자가 역사적 사건을 지켜보던 것에서 벗어나 직접 사건에 개입해 역사와 세계의 모습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가 특징이다.


김현익 넷마블 본부장은 “16일 새로운 변화 콘텐츠를 마지막으로 세컨드 에이지의 5개 콘텐츠 내용들이 이용자에게 모두 공개됐다”며 “22일 이용자들이 대항해의 2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6일 확장팩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경험치와 숙련도를 1.5배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컨드 에이지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홈페이지 (http://dho.netmarble.net)를 통해 보다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