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고객 초청 2013 신년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과 가족 100명을 2월 2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2013 New Year's Concert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초대한다고 15일 밝혔다.


2013 New Year’s Concert 참석을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2013년 1, 2월호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 내 회원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하여 1월 18일까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50명(동반 1인 가능)의 고객에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초대권 2매를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년 콘서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만을 위해 매년 최정상급의 공연을 선별하여 특별히 마련하는 이벤트다. 세계적인 테너 호세 카레라스, 런던 필 하모니 오케스트라, 빈 소년 합창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리지널 투어 팀 공연 등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2013 New Year’s Concert는 탄생 25주년을 맞은 뮤지컬의 신화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팀 공연으로 1986년 초연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27개국 145개도시에서 1억 3,000만명의 관객을 매혹시켜왔다. “다시는 탄생하기 힘든 최고의 히트 뮤지컬“ 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내한 공연은 그 역사와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와 캐스팅으로 꾸며진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쉽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쉽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