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vN '이웃집 꽃미남' 고경표, 본방사수 인증샷 화제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tvN '이웃집 꽃미남' 고경표, 본방사수 인증샷 화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유쾌한 로코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이웃집 꽃미남'의 고경표가 지난 8일에 방송된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고경표는 8일 저녁부터 다음날 새벽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 중, 대기하고 있는 동안 방송된 '이웃집 꽃미남'의 2화를 본방사수하고 인증샷을 올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맛깔 나는 조연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경표는 오진락(김지훈 분) 집에 더부살이하는 웹툰 어시스턴트 ‘유동훈’역을 맡고 있다. 대서양 무인도에서도 살아남을 눈치백단에 오지랖 넒은 수다남으로 동네 최고간지를 지키기 위해 삶의 총력을 다하는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SNL코리아'에서 능청스러운 19금 코믹연기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고경표는 '이웃집 꽃미남'에서도 익살스러운 꽃미남 캐릭터를 연기하며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고경표! 완전 꽃미남! 겁나 잘생겼음” “5명의 꽃미남 중 가장 내 스타일!” “우리 이웃집에 무릎나온 추리닝 입은 남자사람 말고 이런 꽃미남이 제발 살았으면 좋겠다” “코믹연기는 고경표가 정말 독보적인 듯! 인증샷도 멋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1,2화 방송 후, 공식 사이트와 SNS에서도 고경표의 코믹 연기에 대한 호평도 끊이지 않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경표는 극중에서도 코믹과 웃음을 담당하고 있듯이 촬영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다고 한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사이에서도 고경표의 인기는 ‘단연 최고’라는 후문이 전해지며, 고경표의 코믹 꽃미남 연기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캐릭터인 ‘고독미(박신혜 분)’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 ‘스페인 産 천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엔리케 금(윤시윤 분)’에게 발각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낸다.


'이웃집 꽃미남'은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tvN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