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 히트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애경 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 히트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에서 지난해 11월 출시한 3040 여성 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에서 연일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지난 6일 5차방송까지 누적판매 1만여개, 약 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홈쇼핑 기능성화장품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홈앤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해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3040 여성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로 소구하고 있다.

첫 방송 직후 ‘동안 메이크업의 종결자’로 불리며 30대이상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매회 방송마다 주문콜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특히 ▲뉴트리브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코랄핑크, 글램퍼플) ▲밸런싱 워터 ▲럭셔리 파운데이션(튜브타입) 등 총 7종의 실속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8만9000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6차 방송은 오는 9일 낮 12시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