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직뱅크' 어반자카파, 겨울 감성 녹인 '명품 가창력'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뮤직뱅크' 어반자카파, 겨울 감성 녹인 '명품 가창력'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혼성보컬그룹 어반자카파가 한층 성숙한 감성을 전달했다.

어반자카파는 4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타이틀곡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을 선사했다. 이들은 호소력 짙은 멜로디와 매끄러운 소울을 조화시키며 감성 음악의 새로운 대표주자임을 입증했다.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은 잔잔한 도입부에서 조금씩 악기가 추가돼 감정의 폭을 넓혀나가는 드라마틱한 구성을 가진 곡이다. 어반자카파의 절제된 보컬과 폭발하듯 터지는 가창력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무엇을 위해 사랑을 하고 무엇을 위해 또 이별을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가사는 곡이 끝나고 난 뒤에도 한참을 머릿속에서 맴돌게 하는 강한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백지영, 소녀시대, 양요섭, 제아, 선화&영재, 주니엘, 써니힐, 어반자카파, 캐스커, 달샤벳, 스피카, 씨클라운, 헬로비너스, 백퍼센트, 글램, 더씨야, 김소리, 하이니, 빅스타, 에어플레인 등이 출연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