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가요대전] 베일벗은 미스틱 화이트, 신비+로맨틱 5色 인어공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SBS가요대전] 베일벗은 미스틱 화이트, 신비+로맨틱 5色 인어공주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요대전 프로젝트 그룹 미스틱 화이트가 신비스럽고 로맨틱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스틱 화이트는 29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가요대전-더 컬러 오브 케이팝’에 출연해 신곡 ‘인어공주’를 열창했다.


미스틱 화이트는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 씨스타의 보라, 애프터스쿨의 리지, 시크릿의 한선화, 포미닛의 가윤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으로 이날 화이트 계열의 짧은 드레스로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들은 각자의 색깔로 개성 넘친 끼를 뽐내며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애프터스쿨의 리지는 독무 무대로 남다른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미스틱 화이트’ 팀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수중 촬영을 감행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쏟았다. 앞서 26일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미스틱 화이트’의 신곡 ‘인어공주’는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이 작곡, 인어공주처럼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신비롭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표현 한 곡이다.


한편 정겨운, 수지, 아이유가 진행을 맡은 SBS ‘가요대전’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총 2부로 진행되며 비스트, 2AM, 엠블랙, 틴탑, 카라, 포미닛,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 등 톱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장장 4시간 30분 동안 생방송됐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