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태원-용감한 형제, '라디오스타'서 앙숙 관계 해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김태원-용감한 형제, '라디오스타'서 앙숙 관계 해명
AD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수준 높은 참가자들의 대거 등장으로 연일 많은 화제를 모으는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위대한 멘토’ 김태원 김연우 용감한 형제 김소현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위탄3’에 관련된 모든 것을 속속들이 밝힐 예정이다.

‘위탄3’에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심사평으로 참가자들을 웃고 울리는 멘토 4인방이 26일 밤 11시15분 방송될 ‘라디오 스타’에 전격 출연해 ‘위탄3’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각종 에피소드, 서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히며 안방극장에 빅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위탄3’에서 심사평을 할 때마다 은근한 신경전을 펼쳐왔던 김태원과 용감한 형제의 흥미진진한 라이벌 열전이 ‘라디오 스타’에서도 계속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먹이사슬 관계로 떠오르는 김태원과 김연우의 입담 대결 역시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12년 라디오스타 연말 특집 ‘위대한 초심 콘서트’ 무대를 마련해 예능계에선 국민할매로 통하지만 가요계에선 록의 전설인 김태원의 멋진 기타연주는 물론 예능 모범생이자 보컬의 신 김연우의 명품 라이브 공연도 선보인다. 뮤지컬계의 디바 김소현 역시 환상적인 노래를, 숨겨진 반전 매력을 지닌 용감한 형제는 그의 꿈이 가득 담긴 가요계 새싹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추운 겨울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위탄3’ 멘토 4인방이 10대 그룹, 20대 초반 남자 그룹, 20대 초반 여자 그룹, 25세 이상 그룹 중 어떤 그룹을 맡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며 본격적인 멘토 서바이벌로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하는 ‘위탄3’ 11회는 오는 28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