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2히트상품]민속힐링캠프 건강체험마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개인이나 단체 맞춤·특별상품 운영

[2012히트상품]민속힐링캠프 건강체험마을 ▲전북 완주군 모악산도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안덕마을 '민속힐링캠프' 전경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힐링(healing·치유)이 대세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은 자신을 힐링하고 생활의 활력소를 찾길 원한다. 이에 '힐링'을 테마로 한 체험마을이 등장했다.


전북 완주군 모악산도립공원 마실길에 있는 안덕마을 '민속힐링캠프'(www.mhcamp.kr)가 주인공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힐링 체험마을인 이곳은 전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모악산의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새소리, 청량한 계곡 물소리 등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다.

이곳에선 '소풍'이라는 테마로 개인이나 단체의 필요에 맞춘 맞춤·특별·계절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맞춤상품은 법인, 전문인, 동호인 등 시설과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하고자 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특별상품은 1대1 건강상품으로 질병극복과 건강을 위해 식이요법을 원하는 사람에게 자연치유 음식을 체질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계절상품으로는 겨울 모닥불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기간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생태치유, 휴양과 연관된 힐링의 다양한 테마문화도 갖추고 있으며 황토방으로 만들어진 한증막과 쑥뜸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각종 자연식이요법과 민간요법 등 특강도 진행된다.


이용빈도가 높은 고객은 연회원 제도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연중 30일 숙박권, 각종 시설 할인, 민속한의원 검진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문의사항은 063) 283-4100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민찬 기자 leem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