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13년 1월12일 오후2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는 신·편입생 지원자와 재학생을 위한 신년 문화 축제로 뮤지컬 헤드윅을 공연한다. 2013 공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월4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편입생 지원자는 입학안내 홈페이지(www.khcu.ac.kr/ipsi)에서 입학 지원 후 부여받는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재학생은 학번을 입력하면 신청 가능하다. 뮤지컬 '헤드윅'은 브로드웨이 초연 이래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로 우리나라에서도 2005년 이후 7시즌 공연 전회 매진의 기록을 세운 뮤지컬계의 스테디셀러이다.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가겠다는 취지의 행사는 지난 7일 진행된 영화 '반창꼬' 시사회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일반인들도 이벤트 응모를 통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일반인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눌러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013년 1월4일 12시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이다. 매주 금요일 당첨자가 발표되며 총 4주간 250명(1인 2매)의 당첨자에게 500매의 티켓이 선물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강윤주 학생지원처장은 "이번 공연은 예비입학생 오리엔테이션으로 기획된 것으로 단순하게 입학 안내와 학교·학과 소개로 진행되던 기존 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공연을 통해 예비입학생은 물론 재학생, 또 경희사이버대학교에 관심 갖고 있는 일반인들까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말했다.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