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대표 김준영)는 ‘맑은 설렁탕’을 대표 메뉴로 내세운 신규 외식 브랜드인 ‘담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담다’는 ‘담(淡: 물맑을담) 다(多: 많을다)’의 브랜드 명처럼 맑고, 좋은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담아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힐링 외식 브랜드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담다’는 최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퓨전 한식들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맑은 설렁탕(7000원)’ 역시 기존의 설렁탕이 하얀 국물인 것과 다르게 맑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또 모든 메뉴는 1인 반상에 차려져 제공된다.


매장 인테리어는 캐쥬얼한 카페앤다이닝 형태로 젊은 층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졌다. 실내 곳곳에 전통 오방색을 사용해 한식의 정체성도 가미했다.


놀부 관계자는 “’담다’는 기존 설렁탕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캐쥬얼 힐링 브랜드인 만큼 참신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매뉴얼로 단단히 무장했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