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빗: 뜻밖의 여정', 개봉 이틀만에 35만 돌파…압도적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호빗: 뜻밖의 여정', 개봉 이틀만에 35만 돌파…압도적 1위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호빗: 뜻밖의 여정'이 개봉 2일 만에 35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호빗: 뜻밖의 여정'은 지난 14일 하루 전국 1028개 상영관에서 19만 3947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35만 3125명이다.


이미 개봉 전부터 초유의 관심 작품으로 떠올랐던 '호빗: 뜻밖의 여정'은 당초 예상대로 국내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무섭게 흥행질주 중이다. 현재 추세대로라면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수일 내 100만 관객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호빗: 뜻밖의 여정'은 사나운 용 스마우그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한 험난한 모험을 압도적 스케일, 거대한 크리쳐의 향연, 대서사 스토리로 선보이며 새로운 판타지 시리즈 3부작 제1탄의 서막을 여는 장대한 상상력의 절정을 선보인다는 평이다.


이 영화에는 새로운 주인공인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과 이안 맥켈런, 케이트 블란쳇, 휴고 위빙, 엘리야 우드, 올랜도 블룸, 앤디 서키스 등 전편의 주인공들, 리차드 아미타지, 에이단 터너, 롭 카진스키 등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들이 새로이 합류했다.


한편 ‘호빗: 뜻밖의 여정’은 영화 100년 역사상 최초, 초당 48프레임(48FPS)을 사용한 하이 프레임 레이트(HFR) 기법으로 촬영돼 새로운 영상 혁명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